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켈란 12년 가격 쉐리 오크 캐스크

반응형

명품들은 품귀 현상이 잇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하기가 힘든 시계 같은 경우 새제품으로 산다면 추가적으로 가격이 붙어서 리셀을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술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 맥켈란 12년 가격도 저렴한편에 속해있고, 구하기가 힘들어서 구한 사람들은 성골했다고도 표현합니다. 

 

오늘 맥켈란 12년 쉐리 오크 캐스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맥켈란 12년 쉐리 오크 캐스크

     

    맥켈란 12년

     

    스코틀랜드의 대표적 싱글몰트위스키입니다. 세계적으로 금액대가 가장 높게 형성되어 있는 술이 맥켈란 1926 제품입니다. 12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12년동안 숙성을 시켰으며, 원산지는 영국으로 도수는 40%로 높은편에 속합니다.

     

     

    일반적인 소주가 16~20도 정도이니 그 두배가량을 차지하고 있으니 빨리 취할 수 있다는 부분을 기억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맥켈란 12년 구매처



    다양한 구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류상가에 가면 보통 많이들 있는데 요즘은 코스트코 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구매처를 잘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주류상가에 가시면 위스키 , 보드카 , 럼 , 꼬냑 등 다양한 종류의 술을 판매하기 때문에 애주가라면 한번쯤은 가본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맥켈란 12년 뿐만 아니라 18년 12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애주가인데 방문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맥켈란 12년 가격



    명성에 걸맞지 않게 제법 저렴한 맥켈란 12년 가격입니다. 물론 소주에 비해서 비싸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애주가들은 그런걸 보통 중요하지 않게 여깁니다. 일반적으로 10~11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며 가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맥켈란을 구하기가 비교적 쉬웠지만, 근래에는 구하기가 힘든 덕택에 구매처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한번 마셔봤었는데, 스파이시하고 약간 우드향이 나는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