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얼마나 비쌀까

반응형

 

나날이 음주문화가 발달하고 있습니다. 소주를 다양하게 마시는 방법과 함께 와인 , 위스키 , 맥주와 같은 것들도 많이 사랑을 받습니다. 대표적인 위스키라고 할 수 있는 스카치블루 21년산은 많은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애주가라면 한번쯤은 고려해보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위스키는 보통 오랜시간 숙성하게 될 경우 가격이 비쌉니다. 무조건 장시간 숙성한다고 비싼게 아니라, 적당한 숙성도와 맛이 있어야지 그에 걸맞은 가격대가 형성됩니다. 스카치블루의 경우 17년산 21년산 30년산 등 다양하게 있지만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이 대중들에게 적당한 선호도를 자랑합니다. 

    17년산은 2~7만원 가격대이며, 21년산의 경우 10~15만원 , 30년산은 최고급 모델로 25~30만원 가량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스카치블루 어디서 구매할까?

     

    구매처는 대형 마켓이나 혹은 주류백화점 , 면세점 등 다양한 구매처들이 있습니다. 보통 면세점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저렴하기 때문에, 해외에 나가는 사람들이 있다면 구매를 부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소주나 맥주에 비해서 위스키는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구매처들을 찾습니다.

     

    스카치블루 마시는 방법

     

    스카치블루와 같은 양주는 높은 도수를 자랑하기 때문에 술이 약한 분들이라면 온더록스로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쁜 잔에다가 얼음을 넣고 녹여가면서 마시면 좋습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도 술이 독하다고 여겨지는 분들이라면 토닉워터나 탄산수를 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게 정답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스카치블루 마시는 방법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니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선택해주셔서 마시길 바랍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은 너무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대에 속해있으니 한 번쯤은 마셔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